비트겟 가입 방법: 3분 컷 KYC 인증 및 꿀팁 총정리

비트겟 가입 방법 3분 컷 KYC 인증 및 꿀팁 총정리 했습니다. 비트겟은 세계적으로 손 꼽히는 인기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이죠. 쉽고 간편한 가입방법 부터 수수료, 레퍼럴 등 이용 팁까지 준비했습니다!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리는 만큼 많은 정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비트겟 소개

비트겟 가입 방법

1.1 비트겟이란?

비트겟은 2018년 출범 이후 높은 안정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주요 암호화폐인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1.2 비트겟의 장점과 특징

  1. 다양한 상품 :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거래소입니다.
  2. 안전한 보안성 : 이중 인증을 거친 다중 보안 서비스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3. 편리한 사용 : 모바일 앱을 지원하여 빠르고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4. 레퍼럴 프로그램 : 친구 초대를 통해 레퍼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비트겟 한국어 서비스

비트겟은 현재 한국어 웹사이트와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기존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였지만 한국어 서비스 지원 시 불법영업이 되는 문제로 현재는 하지 않습니다. 크롬, 네이버 웨일 등 PC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한국어 번역 후 이용해 주세요.


2. 비트겟 가입 방법 KYC 인증 방법

비트겟 가입 방법

2.1 비트겟 가입 방법

비트겟 가입 방법

1.비트겟 웹사이트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전화번호(또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Create Account’를 클릭합니다.

3.이메일 인증을 마치고 비트겟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4.’Unverified’로 들어가 국적을 ‘Korea, South'(한국)로 선택한 다음 ‘Verify now’를 클릭합니다.

5.이름과 성을 한글로 입력하여 신분증 인증을 시작합니다.

6.신분증(여권, 운전면허 또는 주민등록증)을 선택하고 촬영하여 업로드합니다.

7.셀카를 촬영하여 업로드하고 인증을 완료합니다.


2.2 KYC (Know Your Customer) 인증 방법

KYC (Know Your Customer) 인증은 더욱 안전한 계정 보호를 위한 가입 절차 입니다.

  1. 비트겟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KYC 인증 절차를 시작합니다.
  2. 신분증(여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사진과 셀카를 촬영하여 업로드합니다.
  3. 인증은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비트겟 KYC 인증 정보

  • Countries / regions: Korea, South
  • First name: 이름(한글)
  • Last name: 성(한글)
  • English name: 이름(영어)
  • Last name in English: 성(영어)
  • Identity document: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
  • Identity number: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증 번호 기입

※위 정보를 기반으로 비트겟의 KYC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2.3 보안 설정 및 인증 – 안전한 계정 보호 방법

  1. 이중 인증 절차를 통해 높은 보안성을 유지하세요.
  2.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과 Google Authenticator 등을 활용하여 더욱 안전하게 계정을 보호하세요.
  3. 안전한 계정 보호를 위해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추가로 등록하세요.

3. 비트겟 수수료

비트겟 가입 방법

비트겟 수수료는 지정가 0.02% / 시장가 0.06% 입니다.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할 때 0.02%, 0.04%의 할인 된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거래소의 BGB 토큰 및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를 통하여 수수료 추가 할인 가능도 가능합니다.


3.1 거래 수수료

거래 수수료는 거래 대금의 일부로 책정되는 만큼 다양한 비율로 나뉩니다. 개인마다 거래금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수수료는 비트겟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2 입출금 수수료

입출금 시 일정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별로 다른 수수료는 비트겟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비트겟 레퍼럴 프로그램

비트겟 가입 방법

4.1 레퍼럴 링크 생성 및 공유 – 친구 초대 링크 만들기

레퍼럴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들을 초대하고 레퍼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생성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공유하면 초대된 사용자들이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했을 때 레퍼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2 레퍼럴 보상 받는 방법 – 레퍼럴 보상 지급

앞서 말한 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용자들이 실제로 거래를 하고 수수료를 지불하면 입금됩니다.

초대한 사용자의 거래 수수료의 일정 부분을 받게 되며 보상금은 사용자 계정에 적립됩니다.


5. 비트겟 이용 꿀팁 및 유의사항

5.1 비트겟 이용 꿀팁

  • 안전한 거래를 위해 이중 인증과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OTP 설정을 통해 계정을 보호하세요.
  • 주기적인 홈페이지 확인으로 비트겟 리워드 이벤트 혜택을 받으세요.

5.2 유의사항

  •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주의하세요.
  • 사기와 피싱에 대한 경고에 주의하고 의심되는 링크나 신뢰할 수 없는 정보에 대해 조심하세요.


6. 자주 묻는 질문 (FAQ)

6.1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관련 FAQ

  1. Q: 비트겟 가입을 위해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A: 비트겟 가입 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가입 절차를 완료하면 이메일 또는 휴대폰 인증을 거쳐 가입이 완료됩니다.
  2. Q: KYC 인증이 무엇이며, 왜 필요한가요?
    A: KYC(Know Your Customer) 인증은 사용자의 신원과 정보를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인증 절차를 필수로 진행하여 보다 나은 보안 강화와 함께 금융 거래 관련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또한 원화 입출금과 원활한 거래를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3. Q: KYC 인증을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인증은 비트겟 웹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합니다. 신분증(여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사진과 셀카를 촬영하여 제출하세요.
  4. Q: KYC 인증을 하지 않으면 무엇이 제한되나요?
    A: 인증을 하지 않으면 원화 입출금이 제한되고, 일부 거래를 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인증을 완료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Q: KYC 인증을 해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
    A: 인증은 한 번 완료된 후 수정이 불가능하며, 해제할 수 없습니다. 인증 시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6.2 수수료와 레퍼럴 프로그램에 관한 FAQ

  1. Q: 비트겟에서 거래 수수료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A: 거래 수수료는 거래 대금과 거래 종류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매수, 매도 시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며, 정확한 정보는 비트겟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Q: 레퍼럴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A: 레퍼럴 프로그램은 사용자들이 친구를 초대하고 비트겟에 가입했을 때, 초대한 사용자가 거래 수수료의 일정 비율을 레퍼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3. Q: 레퍼럴 보상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A: 레퍼럴 보상은 초대한 사용자가 거래를 할 때마다 발생한 수수료의 일정 비율을 사용자에게 적립합니다. 적립된 보상은 비트겟 지갑에 자동으로 입금됩니다.
  4. Q: 레퍼럴 보상을 받기 위해 따로 가입 절차가 필요한가요?
    A: 레퍼럴은 자동으로 지급되며, 따로 가입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용자들이 자동으로 레퍼럴 보상을 받게 됩니다.
  5. Q: 레퍼럴 보상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A: 레퍼럴 보상은 일정 기간 동안 유효하며, 레퍼럴 프로그램의 규정과 조건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비트겟 웹사이트에서 상세한 규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하며

여기까지 비트겟 가입방법 및 꿀팁 까지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비트겟 거래소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형 업체인 만큼 많은 이용자 수를 자랑하는데요.

비트겟 관련 글을 찾아보면서 비트겟 이용자 평가에 대해서도 찾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거래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더욱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추세인데요.

비트겟 앱 또한 다른 거래소 앱과 비교했을때 훨씬 깔끔하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동시 자유롭게 매매가 가능한만큼 앱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도움되는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의 안전한 금융 거래를 응원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